시모노세키시 아미다지죠4-1 [Google Map]
083-231-4138
없음(사무소_9:00~17:00)
地図や駐車場など詳細な情報はこちら
멋진 주인수첩 시작했나요?
주인수첩이란 절이나 신사에 방문하면 받을 수 있는 도장을 모으는 수첩을 말한다.
어른의 스탬프투어 같은 발상인지 요즘은 주인을 수집하는 게 유행하고 있나 보다. 그런 사람들에게 필수 아이템이 바로 주인수첩이다.
이 주인수첩, 한 번 쓰기 시작하면 오래 쓰게 되니 디자인도 고집하게 될 것이다.
그런데 신사에서 팔지 않는 것을 쓰는 건 좀 그렇다.
그런 사람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것이 저번에 소개 드렸던 「코우슈 하치만 궁」 의 주인수첩.
코쿠라오리(小倉織)[후쿠오카현 키타큐슈시의 특산물이며 세로 줄무늬를 특징으로 한 좋은 질의 튼튼한 직물]의 커버는 엄청나게 튀어나서 이것에 버금가는것은 없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얼마 전까지는. 아카마 신궁(赤間神宮)의 주인수첩이 예쁘다는 소문을 들었답니다.
그래서 오늘 바로 보러 갔습니다.
어!오른쪽!!엄청 내 스타일!!!
등대 밑이 어둡다는 말은 바로 이거다!!
아카마 신궁에 멋진 디자인인 주인수첩이 팔리고 있답니다.
빨간 바탕에 하얀색의 아이콘 같은 무늬. 모티프는 아카마 신궁, 국화꽃 무늬(일본의 국장), 간몬 해협, 이런 느낌인가? 그리고 금색으로 “아카마 신궁(赤間神宮)의 문자.
확대하면 전해질 수 있을까요, 인덴(양이나 사슴의 가죽)풍 디자인입니다.
물어 봤더니 이 디자인은 올해 1월1일부터 발매개시됐다고…이게 바로 갓 만들어서 따끈따끈한 신품.
주인을 수집하는 취미도 없고 보기만 하는 거라 생각했는데 무심결에 사버렸습니다…
뭐 사버렸으니 당장…
써 주셨습니다~~~~~~☆
이제 이렇게 된다면 수집할 수밖에!!!라고 마음 먹었답니다. “잘됐네, 잘됐어.”
「赤間神宮」の地図や駐車場など詳細情報
아카마 신궁
시모노세키시 아미다지쵸4-1
083-231-4138
없음
휴일 없음
주차장 있음
赤間神宮